다낭마사지 스파365SPA365 베트남 자유여행 필수코스로 할인 패키지 이벤트 중


미니 비닐백도 구비해두셨당그리고 약간 특이했던건선결제와 결제 시 팁을 의무적으로결제한다는 것이었다..! 팁문화라는게 서비스를 만족했을 때선택적으로 지불하는건데왜 때문에 마사지를 받기 전에선결제를 하면서 팁을 내야하는지,,,⭐️알 수 없었다. 투란스파의 장점은 마사지 픽업과 드랍둘 중 하나가 선택이 가능한데일정금액이 넘으면 픽드랍 둘 다 가능하다.나같은 경우에도 픽드랍을 모두 이용했다! 공항에 도착하면 입국심사까지 고려하여넉넉하게 시간을 맞춰서 데리러 오신당.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게시하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낭 국제공항과도 차로 약 10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인데다가 다낭 푸라마리조트, 다낭 프리미어빌리지, 다낭풀만 리조트 등 다낭의 인기 리조트와도 도보 약 5분이면 갈 수 있다.


부모님과 처음 가는 해외여행이기 때문에 여행에 경험이 많은 제가 사전조사와.. 노니 오일마사지의 경우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노화방지, 피부미용, 진통 완화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피부미용과 건강적인 면을 생각하는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로 알려지고 있다. 스파365는 믿을 수 있는 검증된 전문적인 마사지 서비스와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신체 리듬과 피로를 해소하고 푸짐한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설명이 끝났다면 환복 후 마사지를 받을 방으로 안내합니다.


다낭 후 스파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전신, 발, 샴푸, 페이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를 마시며 몸 상태에 대한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게 되는데요, 이 때 특별히 더 원하는 곳이나 강도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사전에 확인하고 나면 본격적인 마사지를 시작하고 나서는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다낭 붐붐 예약하실 때 몇 가지를 꼭 고려해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마사지는 잘하는데 얼굴이나 몸매가 별로이거나 혹은 나이가 많거나 등 아쉬운 점이 하나씩 있었습니다. 막말로 1주일 간 계속해서 마사지받으셔도 매번 새로운 여자를 만날 수 있기에 질리지 않으실 겁니다. 아마 남자들의 이상형은 예쁜 여자가 아니라 새로운 여자라 할 정도로 처음 본 여자와 연애하는 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애들도 착하고 기본적으로 예의도 바른 편이라 아마 마사지 받는 시간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으실 것입니다.


여행오기 전에 일처리를 전부 하고 온다고 무리했었었는데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은 게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게 딱 좋게 마사지를 받아서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오면 쿠키와 음료를 주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서 몸이 나른해서 인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마사들이 기본적인 한국어도 되기에 혹시나 아플 때는 바로바로 말씀하시면 코스나 구성이 즉각 수정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방문하시기 전 몇시에 방문하실건지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해당 시간에 맞는 업체로 이반장이 깔끔하게 바로 바로 예약 가능한 업체를 찾아서 부킹 잡아드리겠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안스파’의 건물 1층과 2층은 카페로 이용 가능하며, 베트남 마사지를 위해 안스파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대과일 음료 및 코코넛커피, 베트남전통 커피를 스파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다낭 시내부터 신라모노그램 리조트까지 픽업 혹은 드랍이 가능합니다. 공항의 경우 드랍은 가능하지만 픽업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낭도깨비" 카페 회원이시라면 등급과 상관없이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후 12시 30분까지 방문하면 해피아워로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렇게 다낭 붐붐같은거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특유의 눅눅함이 있죠. 다낭 사쿠라는 무려 다낭의 5성 호텔 중에서도 급이 좀 괜찮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는 다시 말해 5성 호텔 특유의 각이 잘 잡혀 있는 서비스를 사쿠라에서도 받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다낭에서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드셔보시고 싶으면 여기로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낭에서 제일 비싼 곳 중의 한 곳이겠지만 그래도 한국보다는 저렴합니다. 생일 파티등으로 너무 시끄럽기도 했고 베트남의 분위기는 전혀 찾아볼 수 없구요.

동탄오피 평택오피 시흥오피 평택오피 시흥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